가정폭력 신고 ‘범죄도시’ 배우 “말다툼”…아내도 처벌불원 > 제휴문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휴문의

Product/Partnership

Please enter the following information. We will respond to your inquiry as soon as possible.

페이지 정보

이름 hzsyrdat 작성일25-12-06 06:24 조회15회 댓글0건
작성자명 hzsyrdat
직급
회사
부서
전화
E-mail @
제목 가정폭력 신고 ‘범죄도시’ 배우 “말다툼”…아내도 처벌불원

문의내용

배우 이지훈 측 “폭행 사실은 없다”



아내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천만배우’는 영화 ‘범죄도시’에 출연한 배우 이지훈이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오후 경찰은 이지훈이 경기도 부천시 자택에서 아내를 폭행했다는 112 신고를 접수했다.

당시 이지훈은 아내와 말다툼하다가 집에서 나가려 했고, 아내가 이를 막아서는 과정에서 몸싸움이 벌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지훈 소속사는 “부부간 말다툼 중 배우자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으나 폭행 사실은 없다”라고 해명했다.

경찰은 폭행 혐의로 이지훈을 조사했으나 아내가 처벌을 원치 않는 점을 토대로, 형사 사건이 아닌 가정보호사건으로 분류했다.

경찰은 또 현장 진술을 바탕으로 중대한 사안이 아니라고 판단, 신고자의 처벌 불원 의사에 따라 조만간 사건을 종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이번 일로 인해 대중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이지훈과 배우자 두 분 모두 반성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지훈은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영화 ‘롤러코스터’의 단발머리 의사, ‘범죄도시’ 3·4에서 형사 양종수,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의 병부시랑 역할을 맡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300억 빚’ 김병현, 독일서 ‘좋은 소식’ 전했다…“메이저 우승만큼 기뻐”
카라 박규리 향해 “좀 좋아해 달라” 고백한 띠동갑 연하남, 누구?
‘62세’ 손범수, 아들 美 ‘아이비리그’ 졸업…“두 아들 명문대 보낸 비결은”
“서운한 건 있죠”…브브걸 민영, ‘유정 탈퇴’ 불화설에 입 열었다
박태환 “고3때 매입한 잠실 아파트, 그때 사길 잘 했다”
“장기 녹아 4개월간 35㎏ 빠졌다”…개그맨 송필근, ‘이 병’ 완치 고백
‘연기 도전’ 리사, 美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한솥밥 먹는 ‘할리우드 배우’ 보니
“女마사지사 방문 뒤 ‘돌연사’한 스포츠 스타, 그곳서 ‘충격적 물건’ 발견”
덱스, 연기력 논란 “걸음걸이가 심즈?”…아쉬운 첫 출발
조나단 “레이저 제모가 안 된다”…피부색과 제모의 연관성?






18m35c7
비엠텍시스템(주)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07
(잠실동, 장학빌딩) 4층, 5층 [우:05570]

T.02-416-8991 | F.02-416-8994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7
어제
875
최대
1,013
전체
197,788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